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에이스프롬 지식산업센터 상담문의

안양 에이스프롬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곳 홍보관에서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면 바로 친절한 안내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클릭시 방문예약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관심고객등록 안양에이스프롬

상담문의를 남겨주시면 바로 휴대폰으로 답변해 드리며 홍보관 주소를 즉시 보내드립니다. 대표번호 : 1600-1286

form.office.naver.com

 

 

안양 에이스프롬  안녕(安寧)하세요! 수익형(收益型) 부동산(不動産)이 선호(選好) 있는 요즘 지식산업(知識産業)centar에 대(對)한 수요(需要)가 급격히(急激히) 상승(上昇)하고 있습니다. 특별히(特別히) 수도권(首都圈)에서는 실수요(實需要) 기업(企業)들이 많아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교통(交通)부터 인프라까지 입지(立地)가 우수(優秀)한 안양 에이스프롬 지식산업센터 현장(現場) 소개(紹介)할까 합니다. 사업지(事業地)는 만안구 박달동 617-12외(外) 4필지(筆地)에 제공(提供)이 되며 준공업지역(地域)으로 12층(層)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제조형 공장(工場)과 오피스 그리고 근린일상시설(近隣日常施設)이 포함(包含)되어 있습니다. 일단(一旦) 입지(立地)부터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기업체(企業體)가 입주(入住)하여 진행(進行)해야 하기 때문에 제일(第一) 중요(重要)한 부분(部分)이 교통망(交通網)이라고 판단(判斷)됩니다. 이곳은 행정구역(行政區域)으로는 안양(安養)이지만 사실(事實) 광명(光明) 역세권(驛勢圈)인데요. 주변(周邊)에 광명역(光明驛) 아이씨(氏)가 있어서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이 활발(活潑)합니다.

 

 

 

 

안양 에이스프롬  동시(同時)에 케이티엑스 광명역(光明驛)에서 주요(主要) 열차(列車)를 탑승(搭乘)하기에도 좋은 입지(立地)인데요. 특별히(特別히) 서울 및 수도권(首都圈)으로 가는 time이 매우 짧습니다. 수도권(首都圈)의 경우(境遇)에는 기업(企業)이 서울 등(等) 주요(主要) 도시(都市)에 집중(集中)되어 있으므로 비즈니스 환경(環境)을 잘 확인(確認)하셔야 하는데요. 이곳은 강남(江南) 및 분당까지 차량(車輛)으로 약(約) 30~40분(分) 정도(程度)면 도착(到着)할 수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성수(聖水)는 1time 정도(程度) 거리(距離)에 있다고 하고요.핵심 산업(産業) 지역(地域)이라고 할 수 있는 부천(富川)부터 가산(加算) 그리고 영등포 모두 20~30분(分) 거리(距離)에 있습니다. 덕분(德分)에 낙후(落後)된 시설(施設)을 떠나고 싶은 기업체(企業體)들이 많이 예전할 것 같습니다. 동시(同時)에 핵심적(核心的)인 물류지역(物流地域)이라고 불리는 영종도(永宗島)는 한 time 그리고 인천항(仁川港)과 부천(富川)은 30~40분(分) 정도(程度)의 거리(距離)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지식산업(知識産業)centar가(家) 임대수익(賃貸收益)을 얻을 수 있는 투자(投資) 목적(目的)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안양 에이스프롬 지식산업센터도 역시(亦是) 투자자(投資者)가 알아보는 경우(境遇)에는가 많죠. 이곳은 이렇게 주요(主要) 산업(産業) 및 비즈니스 지역(地域)과 한 time 이내(以內)면 모두 연결(連結)되므로 상당히(相當히) 우수(優秀)한 환경(環境)입니다. 안정적(安定的)인 임대수익(賃貸收益)을 기대(期待)할 수 있겠네요. 동시(同時)에 각종(各種) 편의(便宜) 시설(施設)도 근접(近接)한 거리(距離)에 터득되어 있습니다.근로자의 입장(立場)에서는 다니고 싶은 회사(會社)의 자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광명역세권(光明驛勢圈)에 해당(該當)하기 때문에 조금만 가면 대형(大型) 매장(賣場)부터 병원(病院)까지 모두 갖춰져 있는 겁니다. 사실상(事實上) 집 보다 더 오랜 time을 보내기도 하는 회사(會社)이기 때문에 기업(企業)의 입장(立場)에서도 이렇게 인프라가 모두 갖춰진 입지(立地)를 인기(人氣)합니다.

 

 

 

 

 

 

안양 에이스프롬  이곳은 코스트코와 이케아 그리고 AK플라자 등(等) 여러 쇼핑 인프라가 모두 갖춰진 덕분(德分)에 앞으로도 꾸준히 입주(入住) 수요(需要)가 대기(待機)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교통호재가(交通好材價) 있어서 앞으로 교통여건(交通與件)은 더 개선(改善)될 예상(豫想)입니다. 이러한 이유(理由)로 광명(光明)이 매우 집중(集中)받고 있는데요.월곶-판교선과 신도시(新都市) 철도(鐵道) 기획(企劃) 그리고 광명(光明)서울고속도로(高速道路) 등(等)으로 인해 본 현장(現場)으로 가는 접근성(接近性)이 대폭(大幅) 향상(向上)할 예상(豫想)입니다. 안양 에이스프롬 지식산업센터은 게다가 주변(周邊)에 다수(多數)의 산업단(産業團)/지가 자리하고 있다고 하고 또 개발(開發)되고 있으니 미래가치(未來價値)가 높은 편(便)인데요. 일명(一名) 산업(産業)클러스터가(價) 구성(構成)되기에 충분(充分)한 자리인 겁니다.

 

 

 

 

박달스Mart밸리와 광명시흥(光明始興) 첨단(尖端) R&D산업단(産業團)/지 그리고 보통산단(普通産團) 등(等) 개발(開發)이 막 끝나거나 앞으로 계획(計劃)된 사안(事案)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기업(企業)들이 예전해올 이유(理由)가 충분(充分)하다고 합니다는 겁니다. 그중(그中)에서도 박달스Mart밸리는 사업지(事業地)와 관계된 제일(第一) 큰 호재(好材)입니다. 첨단복합단(尖端複合團)/지(知)로 이미 민간사업자(民間事業者) 공모(公募)를 공고(公告)하니 다수(多數)의 업체(業體)에서 참여(參與) 의향서(意向書)를 접수(接受)했죠.덕분에 지식산업(知識産業)centar를 투자적(投資的)인 부분(部分)에서 보더라도 괜찮은 접근법(接近法)이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A.P.T형(型) 공장(工場)이라고 불렀던 지식산업(知識産業)centar가(家) 이제는 확실히(確實히) 다른 시각(視角)으로 변(變)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A.P.T 관계(關係) 규제(規制)가 너무 강화(强化)되어 수익형(收益型) 부동산(不動産)이 되어버린 겁니다.

 

 

 

 

안양 에이스프롬  특별히(特別히) 서울 중심(中心)으로 있던 첨단산단(尖端産團)이 이제는 경기권역(景氣圈域)으로 확대(擴大)된다고 하며서 앞으로 경기지역(京畿地域)이 중심(中心)이 될 예상(豫想)입니다. 본 현장(現場)의 경우(境遇)에는 다른 현장(現場)과 변화(變化)되는 짜임를 통하여서 입주기업(入住企業)이 만족(滿足)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고 하는데요. 일단(一旦) 층별(層別) 짜임를 보면 지하(地下) 4층(層)에서 지상(地上) 8층(層)까지는 제조형(製造型) 지산(芝山) centar가(家) 들어섭니다. 그리고 14층(層)까지는 오피스형(型) 지식산업(知識産業)centar가(家) 포함(包含)됩니다.실제 사용(使用)하기 좋은 배치(配置)로 구성(構成)되어 있죠. 특별히(特別히) 제조업(製造業)은 꼭 필요(必要)하다고 합(合)니다고 하는 드라이브인 system이 설치(設置)됩니다. 드라이브인 system이 생소(生疏)한 분들도 계실 텐데, 차량(車輛)이 건물(建物) 내부(內部)로 진입(進入)할 수 있는 system입니다. 즉(卽) 도로(道路)가 건물(建物) 안에 생기는 겁니다. 그렇게 된다고 하며 물류(類) 차량(車輛)이 각(各) 호실(號室) 앞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안양 에이스프롬 지식산업센터의 경우(境遇)에는 일부(一部) 호실(號室)을 제외(除外)하고는 도어 투 도어 system이 사용(使用)되어 호실(號室) 바로 앞에서 하역(荷役)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출입문(出入門) 앞에 주차장(駐車場)이 설치(設置)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使用者)의 입장(立場)에서는 주차장(駐車場)까지 가지 않아도 되니 매우 편리(便利)한 환경(環境)이 계획(計劃)됩니다.동시에 업무형(業務型)의 경우(境遇)에는 요즘 시대(時代)를 잘 반영(反映)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한 영향(影響)인지 기업(企業)의 범위(範圍)가 점차(漸次) 작아지고 있습니다. 즉(卽) 기업(企業) 종사자(從事者) 수(數)가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는 겁니다. 때문에 작은 범위(範圍)의 사무실(事務室)이 더욱 선호(選好)인데요. 투자(投資)를 하는 입장(立場)에서도 소범위(小範圍) 지식산업(知識産業)centar를 제공(提供)받으면 가격적(價格的)인 부담(負擔)이 적어지고 수익(收益)을 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라이브오피스도 공급(供給)을 하는데, 이러한 모습는 휴식(休息)과 업무(業務)가 동시(同時)에 이뤄지는 사무(事務) 공간(空間)으로 수요(需要)가 넉넉하다고 합(合)니다고 하죠. 입주사가(入住社價) 편(便)하게 일을 할 수 있도록 여러 기구(機構) 및 시설(施設)을 지원(支援)한다고 합(合)니다고 하니 고려(考慮)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사용(實使用)을 위해서 알아보고 계신 경우(境遇)에는에도 자산(資産)으로서 가치(價値)가 있습니다. 또 여러 세제(稅制) 서비스도 있으니 잘 고려(考慮)하시고요. 이렇게 오늘은 안양 에이스프롬 지식산업센터에 대(對)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感謝)합니다.